2019.11.10 22:10
Extra Form
이메일 알림 js2560@hanmail.net
선호 주요 일정 (중복체크) 워터파크,관광 및 사이판 둘러보기
여행기간 및 항공편 시간대 12 월 25일/ 출국 밤비행기 /12월 29일 귀국 새벽비행기
인원 및 아동 성별 및 나이 성인2,아동1(7세 여아)
식사 취향 및 계획 (중복체크) 호텔 뷔페,한식&참치회

 

추가 특이사항을 남겨 주세요.

(ex. "어르신 두 분을 모시고 갑니다", "아이가 겁이 좀 많아요", "빡빡한 일정도 괜찮아요" 등등)

 

일정은 너무 빡빡하지 않게 해주시고 아이가 있으니 마지막날 체크아웃 후 공항 가기전 시간을 좀 해결해주세요.
 

  • profile
    노크몽크 2019.11.11 09:04
    안녕하세요~! 몇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어 답변이 좀 늦어지고 있습니다. 금일 중으로 일정 등 정리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profile

    안녕하세요! 일정 제안과 견적서 함께 드립니다. 견적서는 위 첨부를 클릭하시면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항공편 제안

    아직 발권을 안하셨다면, 제주항공 보다는 아시아나나 티웨이쪽으로 한번 알아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제주항공 새벽 귀국편의 경우 출발 시간이 새벽 430분 이후이기 때문에 28일 정오에 체크아웃하시고 샌딩 시간까지 시간을 보내기가 상당히 힘드실 수 있습니다. 마침 여행하시는 기간이 가장 가격이 높은 때라서 그냥 1박을 더하시라고 권하기도 부담스러운 기간입니다. 그러니 비행기 출발 시간이 조금이라도 빠른 아시아나나 티웨이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식사 제안

    PIC, 켄싱턴 모두 전 일정 식사가 필수이기 때문에, 식사는 리조트 안에서 해결하시는 방향으로 하시되, 1~2회 정도만 시내 식당을 이용하시는 것이 적당합니다. 식사는 아래의 식당 중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맛은 기본 이상은 하는 식당들입니다. 가성비는 컨츄리 하우스, 스파이스 타이 누들, 그랜드브리오 돌핀레스토랑이 좋습니다. 도시락은 마마도시락이나 히마와리 호텔 도시락을 추천드립니다.

     

    한식 - 이스턴 씨푸드 (참치회 무한리필) 천지식당 (참치회 & 라임소주) / 남대문, 예원 (다양한 한식)

    중식 - 이스턴 씨푸드 (참치회 무한리필 / 볶음밥 및 중식)

    미국식 - 하드락 카페, 토니로마스 (아웃백과 비슷한 식당) / 컨츄리 하우스 (스테이크, 파스타) / 부바검프 (새우요리)

    도시락 - 마마도시락(불고기 덮밥, 제육 덮밥, 주먹밥) / 히마와리 도시락

    기타 - 카프리쵸사 (이태리) / 스파이시 타이 누들 (태국) / 그랜드브리오 돌핀레스토랑 (퓨전)

     

    # 주요 일정 제안

    여유로운 일정을 원하시기 때문에 기본적인 투어만 진행하시도록 합니다. 오션스노클링+마나가하, 그로토(북부투어 포함)를 기본으로 권해드리고 좀 더 진행을 원하시면 별빛투어나 정글투어 플러스 등을 추가로 고려하시면 되겠습니다. 해양 액티비티 보다는 관광 위주로 보길 원하시면 마나가하, 북부투어, 정글투어 플러스, 이렇게 3가지를 추천드립니다.

     

     

    <26, 첫째날> 워터파크 - 휴식 (or 투어)

     

    오후 - 워터파크 혹은 (그로토 or 정글투어 플러스)

    리조트에 도착하시면 정오 정도까지 충분한 휴식을 취합니다. 조식을 드시고 싶으면 드셔도 됩니다. 첫날은 워터파크 정도를 즐기시면서 리조트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투어 진행을 원하시면 정글투어 플러스, 그로토 중에 하나를 진행합니다.

     

     

    <27, 둘째날> 오션 스노클링 + 마나가하

     

    오전 - 오션 스노클링 + 마나가하

    둘째날 오전은 해상 스노클링과 해변 스노클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오션스노클링+마나가하투어를 진행합니다. 930분에 시작하는 오션 스노클링을 2시간 정도 즐기시고 1130분에 마나가하로 넘어가 점심(리조트 도시락 혹은 섬 매점)을 드신 후 마나가하 섬에서 스노클링을 즐깁니다. (마나가하 입도시 인당 환경세 5불씩만 지불하면 됩니다). 240분이 되면 배를 타고 다시 오션 스노클링 배로 복귀하셔서 호텔로 돌아갑니다.

     

    오후~저녁 - 휴식 후 선셋 BBQ

    리조트로 돌아와 호텔 워터파크에서 물놀이를 하시거나 휴식을 취하신 후에 저녁엔 선셋BBQ를 진행합니다. PIC3박 이상 투숙객은 골드카드 석식 1회를 선셋BBQ로 변경하여 진행할 수 있으니, 체크인할 때 미리 예약을 하셔서 일정 중 하루는 특별한 저녁식사를 드시기 바랍니다. (선셋BBQ 요일은 제한되어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8, 셋째날> 체크 아웃

     

    오전 - 체크 아웃

    충분히 휴식을 취하시고 체크아웃 후 리조트에서 점심을 먹습니다.

     

    오후 - 물놀이 or 시내 관광

    원칙적으로는 체크아웃 후 물놀이가 금지되어 있는데, 혹 체크아웃시 타올카드와 골드카드가 반납되지 않았다면 슬쩍 리조트에서 물놀이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물놀이가 가능할 것 같으면 워터파크에서 시간을 보내시고, 곤란할 것 같으면 시내로 이동하셔서 쇼핑을 하셔도 되는데, 가급적 오후 1~3시 사이는 햇볕이 뜨거우니 참고하셔서 시내 일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체크 아웃 후 시간을 보내기 마땅치 않으시면 체크아웃 후 시내에서 렌트카를 빌려 자유롭게 드라이브도 하시고 저녁엔 시내에서 식사도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위에 항공 제안에서 말씀드렸듯이, 제주 항공의 경우 늦은 새벽까지 시간을 보내기 마땅치 않기 때문에 티웨이나 아시아나로 발권하셨다면 대략 11시 전까지만 숙소로 돌아가서 샌딩을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제주항공을 이미 발권을 하셨다면, 그 시간까지 시간을 보내시려면 라운지 외에는 마땅한 대안이 없습니다. 라운지는 인당 25, 아동 15불입니다. 오후 3시 이후 원하시는 시간에 입실이 가능하시고, 원하시면 마사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시다가 공항 샌딩도 받으시면 됩니다.

     

     

    <29, 넷째날> 귀국

     

    이상입니다. 위 제안을 참고하시어 최종 일정을 조율하시면 되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 게시판이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