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메일 알림 myyhu1028@naver.com
선호 주요 일정 (중복체크) 호캉스&휴양,해양 액티비티
여행기간 및 항공편 시간대 12월21일 17시경 사이판 도착, 12월25일 17시경 한국으로 출발, 총 4박 5일일정
인원 및 아동 성별 및 나이 성인 2 부부여행
식사 취향 및 계획 (중복체크) 호텔 뷔페,한식&참치회,서양식,퓨전식

 

일정은 너무 빡빡하지 않고, 스노쿨링 하고 맛있는거 먹으며 여유롭게 물놀이나 뱃놀이 등 즐기고 오고싶습니다^^ 아직 숙소도 정하지 못해서 숙소도 추천 부탁드려요 ~   너무 비싼 곳은 제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profile
    노크몽크 2019.11.25 20:45
    안녕하세요~^^ 금일부터 시작된 사이판 현지 워크샵 관계로 답변이 늦었습니다. 일정 제안은 몇가지를 살펴보고 제안을 드려야 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필요합니다. 양해해주시면 내일 저녁때쯤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profile
    노크몽크 2019.11.27 15:58

    안녕하세요! 요청하신 일정 제안 드립니다~! 

    # 숙소 제안

    고객님의 경우, 추천드릴만한 리조트로는 카노아, 피에스타, 그랜드브리오, 이렇게 3곳이 있습니다. 각 리조트마다 장단점이 분명하기 때문에 아래를 참고하셔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카노아 – 리조트 분위기가 괜찮은 편이고, 가성비가 가장 좋은 리조트입니다. 게다가 최근에 리노베이션을 진행해 룸 컨디션도 상당히 좋습니다. 또 수영장에 작은 슬라이드도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다만 시내로 이동하려면 셔틀을 타고 나가야 하는 부분과 리조트내 식당이 다른 곳에 비해 아쉬움이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피에스타 – 룸 컨디션도 준수하고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식당이나 샵 등을 이용하기 무척 수월합니다. 다만 카노아보다 가격이 좀 비싸고, 레스토랑 분위기는 좋지만 음식 맛은 취향에 따라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랜드브리오 – 룸 컨디션은 3곳 중에 가장 아쉽지만, 위치는 피에스타보다 더 좋습니다. 조텐마트와 갤러리아 백화점, 아이러브 사이판 등이 바로 앞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조식이 다른 곳보다 괜찮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카노아와 비슷해서 역시 가성비가 좋은 리조트입니다.

     

    # 식사 제안

    식사는 아래의 식당 중에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맛은 기본 이상은 하는 식당들입니다. 가성비는 컨츄리 하우스, 스파이스 타이 누들, 그랜드브리오 돌핀레스토랑이 좋습니다. 도시락은 마마도시락이나 히마와리 호텔 도시락을 추천드립니다.

    한식 - 이스턴 씨푸드 (참치회 무한리필) 천지식당 (참치회 & 라임소주) / 남대문, 예원 (다양한 한식)

    중식 - 이스턴 씨푸드 (참치회 무한리필 / 볶음밥 및 중식)

    미국식 - 하드락 카페, 토니로마스 (아웃백과 비슷한 식당) / 컨츄리 하우스 (스테이크, 파스타) / 부바검프 (새우요리)

    도시락 - 마마도시락(불고기 덮밥, 제육 덮밥, 주먹밥) / 히마와리 도시락

    기타 - 카프리쵸사 (이태리) / 스파이시 타이 누들 (태국) / 그랜드브리오 돌핀레스토랑 (퓨전)

     

    # 주요 일정 제안

    물놀이를 좋아하시면 사이판 대표 투어들 위주로 진행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오션스노클링+마나가하, 그로토(북부투어 포함)를 기본으로 권해드리고 주요 스냅샷 포인트들을 다 돌아보길 원하시면 정글투어 플러스를, 그리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겨보고 싶으시면 카노아 디너쇼나 선셋크루즈 등을 추가로 고려하시면 되겠습니다. 

     

    <21일, 첫째날> 카노아 디너쇼

     늦은 오후 – 카노아 디너쇼

    리조트에 도착하면 짐을 풀고 바로 카노아 디너쇼를 진행합니다. 가볍게 원주민 공연도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데, 기본으로 랍스터와 스테이크, 샐러드바, 음료 1회 무료 등이 제공됩니다. 스테이크와 랍스터 맛이 괞습니다. 

     

    <22일, 둘째날> 오션 스노클링 + 마나가하

     오전 - 오션 스노클링 + 마나가하

    둘째날 오전은 해상 스노클링과 해변 스노클링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오션스노클링+마나가하투어를 진행합니다. 9시 30분에 시작하는 오션 스노클링을 2시간 정도 즐기시고 11시 30분에 마나가하로 넘어갑니다. 점심 식사는 (리조트 도시락 혹은 섬 매점) 배에서 먹고 마나가하로 가거나, 마나가하로 들어가서 식사를 하셔도 됩니다. 마나가하에서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려면 가급적 오션 스노클링 배에서 식사를 하고 마나가하로 넘어가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마나가하 입도시 인당 환경세 5불씩만 지불하면 됩니다. 마나가하에서 스노클링을 즐긴 후 2시 40분이 되면 배를 타고 다시 오션 스노클링 배로 복귀하셔서 호텔로 돌아갑니다.

     

    오후~저녁 – 휴식

    리조트로 돌아와 호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시거나 휴식을 취하신 후에 시내로 나가 저녁식사도 하고 아이러브사이판 같은 가게나 카지노 등을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23일, 셋째날> 그로토 스노클링 (북부투어 포함)

     오전 – 휴식

    오전엔 리조트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합니다.

     

     오후 – 정글투어 플러스

    점심을 드시고 정글투어를 진행합니다. 3시간 반동안 사이판의 주요 스냅샷 포인트들을 돌아보실 수 있습니다.

     

    <24일, 넷째날> 그로토 스노클링

     오전 – 그로토 스노클링

    북부투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중동굴 스노클링, 그로토를 진행합니다.

     

    오후 – 휴식 후 선셋 크루즈

    리조트로 돌아와 점심을 먹고, 오후엔 휴식을 취하시거나 시내로 나가 선물 등을 구입합니다. 늦은 오후에 선셋크루즈를 다녀오신 후 다음날 출국 준비를 합니다.

     

    이상입니다. 위 제안을 참고하시어 최종 일정을 조율하시면 되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 게시판이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