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메일 알림 durimomo@gmail.com
선호 주요 일정 (중복체크) 호캉스&휴양,워터파크,관광 및 사이판 둘러보기
여행기간 및 항공편 시간대 9월 중 3박 4일 / 출국 밤비행기 / 귀국 새벽비행기
인원 및 아동 성별 및 나이 성인 4 / 아동 2 / 남아 2명 (만 5세, 7세)
식사 취향 및 계획 (중복체크) 호텔 뷔페,한식&참치회

 

추가 특이사항을 남겨 주세요.

(ex. "어르신 두 분을 모시고 갑니다", "아이가 겁이 좀 많아요", "빡빡한 일정도 괜찮아요" 등등)

 

어머님 칠순 기념으로 사이판에 가려합니다.

나이가 있으시다 보니 많이 돌아다니는 관광지 보다는 휴양지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사이판이 처음인데 일정 잡아 주시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profile
    김도사 2019.07.24 12:56

    안녕하세요! 사이판 노크 투어 일정 도우미 김도사입니다!

     

    사이판은 비행시간이 길지 않아 아이들과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은 곳입니다.

    다만, 어린이와 어르신을 모시고 가기 때문에 아무래도 신경쓸 부분이 많겠지요.

     

    이제 고객님이 기입해주신 항목들을 토대로 숙소와 식사, 투어와 일정 등에 대해 제안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일정은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많이 들어갑니다. 어느 시점에 어떤 일정들이 가능한지 가늠하시라고 제안하는 것이니, 여러 상황들을 고려하셔서 원하시는 일정과 투어 등을 선택하셔서 최종적으로 일정을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

     

     

    # 항공편 제안

     

    일정이 34일로 길지 않고, 칠순 어머님이 계시기 때문에 항공편은 모두 낮비행기로 변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금액적으로 큰 차이가 나긴 하지만, 밤 비행기로 출국 시 오전 일정을 휴식으로 보내야 하고, 귀국 시 새벽 비행기는 생각보다 상당히 피곤하기 때문에 조금 무리가 되시더라도 출국, 귀국 모두 낮 비행기로 하시길 권해드립니다.

     

    아래의 일정은 낮 비행기 기준으로 제안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호텔 & 리조트 제안

     

    어머님이 건강하시더라도 뜨거운 날씨에 긴 동선은 힘드실 수 있기 때문에, 숙소는 시내와 가까운 피에스타를 추천드립니다. 수영장도 자녀분들이 놀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도보로 이동하시는 것 자체가 부담스러우신다면 가성비가 좋고 한적한 분위기의 카노아로 선택하시고 온콜이나 렌트카로 이동하시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도보 없이 바로 바로 목적지로 이동이 가능하니까요~!

     

    자녀분들의 물놀이를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신다면 월드 리조트를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새롭게 리노베이션되어 여러모로 장점이 많습니다. 월드 리조트에 묵으시면 워터파크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기 때문에 렌트보단 온콜이나 셔틀로 시내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 식사 제안

     

    어머님과 아이들이 있기 때문에 식당 선택이 쉽지 않아 보입니다. 만약 월드 리조트로 가시면 전 일정 골드카드로 진행하셔야 하기 때문에 선택의 여지가 없지만, 다른 곳으로 가실 경우 아래의 식당 중 어머님과 아이들 입맛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인원대비 가성비를 생각할 때 한식식당들과 컨츄리 하우스, 돌핀 레스토랑 정도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한식 - 천지식당 (참치회 & 라임소주) / 남대문, 예원 (다양한 한식)

    미국식 - 하드락 카페, 토니로마스 (아웃백과 비슷한 식당) / 컨츄리 하우스 (스테이크, 파스타) / 부바검프 (새우요리)

    기타 - 카프리쵸사 (이태리) / 스파이시 타이 누들 (태국) / 그랜드브리오 돌핀레스토랑 (퓨전)

     

     

    # 주요 일정 제안

     

    사이판 가족 여행에 적합한 기본 투어는, 마나가하섬 투어와 북부투어, 씨 터치, 별빛투어입니다. 그 외에 일정 상 여유가 되신다면 호핑투어나 선셋크루즈, 그리고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잠수함 투어 정도를 고려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로토는 어머님과 아이들 때문에 넣지 낳았습니다.

     

     

     

    <첫째날> 체크인 - 휴식 or 리조트 수영장 - 시내 구경 or 선셋 바비큐 or 선셋크루즈

     

    오후 - 체크인 후 휴식 or 물놀이 / 시내 구경 or 선셋 바비큐 or 선셋크루즈

    리조트에 도착하면 리조트를 한번 돌아보시면서 휴식을 취합니다. 해변도 둘러보시고, 아이들과 수영장에서 잠시 물놀이를 하셔도 좋습니다.

    첫 날이지만 바로 기분을 내고 싶으시면 리조트에서 진행하는 선셋 바비큐나 선셋크루즈를 바로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선셋크루즈는 어머님이 무척 좋아하실 겁니다. 아니면 여독을 풀고 싶으시면 시내로 이동, 저녁을 드시고 시내 구경을 하셔도 좋습니다.

     

     

    <둘째날> 마나가하 & 패러세일링 - 휴식 - 별빛투어

     

    오전 - 마나가하 / 호텔 조식 & 마나가하섬 매점

    오전 840분이나 940분에 출발하는 오전 일정으로 마나가하를 방문합니다. 점심은 맛과 가성비가 괜찮으니 섬 중앙에 있는 매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오후 4시가 섬을 나오는 마지막 배 시간이니 원하시는 시간까지 있다가 나오시면 됩니다.

     

    늦은 오후 - 리조트 물놀이 or 휴식

    리조트로 돌아오시면 잠시 휴식을 취하시거나 리조트 수영장에서 잠시 시간을 보냅니다.

     

    저녁 - 별빛투어 / 리조트 저녁 or 시내 식당

    휴식을 마치고 저녁을 드신 후 저녁 7시 쯤 출발하는 별빛투어를 진행하는데카노아에 묵으셔도 5시반쯤 시내로 나가 식사를 하신 후 그랜드브리오나 피에스타에서 픽업 받아 별빛투어로 이동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셋째날> 잠수함 투어 or 씨터치 & 휴식 - 시내 구경

     

    오전 - 북부투어 / 호텔 조식

    오전에 조식을 드시고 북부투어를 진행합니다. 점심은 리조트에서 하도록 합니다.

     

    오후 - 씨터치 or 잠수함 투어

    점심을 드신 후 아이들과 함께 피에스타 리조트에서 바로 진행이 가능한 씨터치를 진행합니다. 보호자 1명 이상만 동행하면 되기 때문에 나머지 어른들은 휴식을 취하셔도 좋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잠수함 투어로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늦은 오후, 저녁 - 쇼핑 & 시내구경 / 천지식당 (참치회 & 라임소주)

    늦은 오후쯤에 시내로 이동해서 간단히 쇼핑도 하시고 저녁이 되면 참치회와 한식으로 저녁식사를 하시고 일정을 마무리 합니다.

     

     

    <넷째날> 체크아웃 - 귀국

     

    조식을 드시고 짐을 정리한 후 바로 귀국 준비를 합니다.

     

    이상입니다. 위 일정을 토대로 넣을 것 넣으시고 뺄 것 빼서 최종 일정을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

    일정 조정 중에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게시판이나 실시간 상담을 통해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
    두리몽실 2019.07.30 13:11
    자세한 안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고해서 아내와 상의해 볼께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