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메일 알림 vendor_23411@daum.net
선호 주요 일정 (중복체크) 호캉스&휴양,해양 액티비티,워터파크,관광 및 사이판 둘러보기
여행기간 및 항공편 시간대 8월 중 3박 4일 / 출국 밤비행기 / 귀국 새벽비행기
인원 및 아동 성별 및 나이 성인 2
식사 취향 및 계획 (중복체크) 호텔 뷔페,서양식,퓨전식

 

추가 특이사항을 남겨 주세요.

(ex. "어르신 두 분을 모시고 갑니다", "아이가 겁이 좀 많아요", "빡빡한 일정도 괜찮아요" 등등)

 

여자친구와 여행가는데 일정 좀 도와주십쇼 ㅠ

  • profile
    김도사 2019.08.06 22:12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연인과의 여행이시군요. 너무 행복하시겠습니다~!!! 부러움을 뒤로하고 요청하신대로 일정 등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호텔 & 리조트 제안

    연인과의 여행이기 때문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우선으로 생각하신다면 단연코 아쿠아 리조트를 먼저 추천드립니다. 그런데 시내와 가깝고 가성비가 좋은 곳을 원하신다면 피에스타 리조트로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피에스타 리조트도 해변의 석양과 밤 풍경이 무척 아름답기 때문에 여자친구분과 좋은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워터파크를 꼭 하고 싶으시면 월드리조트로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 식사 제안

    아쿠아에서 지내시게 되면 대부분의 식사를 아쿠아에서 진행하셔도 좋습니다. 메인 레스토랑인 코스타 테라스도 괜찮고, 허니무너들과 연인들에게 인기가 좋은 케빈즈 더 프라임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해변을 마주하며 낭만적인 식사를 하고 싶으시면 남쪽에 있는 서프클럽을 미리 예약하셔서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 시내 식당은 아래를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한식 - 천지식당 (참치회 & 라임소주) / 남대문, 예원 (다양한 한식)

    미국식 - 하드락 카페, 토니로마스 (아웃백과 비슷한 식당) / 컨츄리 하우스 (스테이크, 파스타) / 부바검프 (새우요리)

    기타 - 카프리쵸사 (이태리) / 스파이시 타이 누들 (태국) / 그랜드브리오 돌핀레스토랑 (퓨전)

     

    # 주요 일정 제안

    특별히 꺼리시는 액티비티가 없으시다면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일정이 짧아서 여러 가지를 추천드리긴 어렵고, 2~3개 정도를 추천드립니다.

     

    먼저 최근 런칭한 오션스노클링을 추천드립니다. 가격대비 구성이 상당히 알찬 액티비티입니다. 환경세만 추가하시며 마나가하도 들어갔다 오실 수 있습니다. 하루는 오션 스노클링 진행하시고 ATV투어, 그로토(북부투어 포함)까지 진행하시면 아쉬움 없이 사이판의 매력을 만낏하고 돌아오실 수 있습니다. 일단 위 3가지 투어를 모두 진행하는 일정으로 제안드릴텐데, 검토해보시고 ATV와 그로토 중에서 택 1 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별빛투어 정도를 추가 진행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첫째날> 체크인 - 투어 (그로토, ATV 투어) or 휴식 - 로맨틱 디너

     

    오후 - 그로토, ATV투어 or 휴식 or 시내구경

    일단 리조트에 도착하면 충분히 휴식을 취하신 후, 점심을 드시고 오후엔 그로토 or ATV 투어를 진행하시거나 아니면 계속 리조트에서 수영을 하면서 휴식을 취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녁 - 서프클럽 or 케빈 더 프라임

    저녁엔 남쪽에 있는 서프클럽이나 아쿠아 안에 있는 케빈 더 프라임에서 로맨틱한 저녁 식사를 즐겨보세요. 각각의 분위기가 다르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둘째날> 오션 스노클링 - 휴식 - 별빛투어 or 시내구경

     

    오전 - 마나가하 / 호텔 조식 & 마나가하섬 매점

    오전 930분에 출발하는 오션스노클링을 진행합니다. 일단 오전엔 해양에서 물놀이를 즐기시다가 1230분에 마나가하로 넘어가셔서 오후 240분까지 마나가하에서 스노클링을 즐기시면 됩니다. 점심 식사는 마나가하로 넘어가서 섬 안에 매점을 이용하시거나, 전날 미리 도시락을 주문해서 챙겨가시면 되겠습니다.

     

    오후 - 리조트 물놀이 or 휴식

    리조트로 돌아오시면 휴식을 취하시거나 리조트 수영장에서 잠시 시간을 보냅니다.

     

    저녁 - 별빛투어 or 시내구경

    저녁에 시내로 나가셔서 시간을 보내시거나, 별빛투어를 진행합니다. 시내로 나가실 경우 저녁은 참치회 드시고 마사지를 받으시거나 카지노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니면 가라판에 있는 유명 바인 갓파더바나 피에스타에 있는 비치하우스 바에서 칵테일이나 맥주 한잔 하면서 일정을 마무리 하시면 좋습니다.

     

     

    <셋째날> 투어 (그로토, ATV 투어) or 휴식 - 휴식 - 시내 구경

     

    오전 - 투어 (그로토, ATV 투어) or 휴식

    오전엔 휴식을 취하시거나 투어를 진행합니다.

     

    오후 - 리조트 물놀이 or 휴식

    점심은 리조트나 시내 식당에서 드시고, 늦은 오후까지 휴식을 취합니다.

     

    저녁 - 쇼핑 & 시내구경

    늦은 오후쯤에 시내로 이동해서 간단히 쇼핑도 하시고 저녁까지 드신 후 리조트로 돌아와서 귀국 준비를 하고 일찍 휴식을 취합니다.

     

    이상입니다. 위 제안을 참고하시어 최종 일정을 조율하시면 되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 게시판이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