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이메일 알림 mimiz79@naver.com
선호 주요 일정 (중복체크) 호캉스&휴양,관광 및 사이판 둘러보기
여행기간 및 항공편 시간대 10/10 03:05 도착, 10/14 04:00 출국
인원 및 아동 성별 및 나이 성인 2 / 아동 2 (만7세)
식사 취향 및 계획 (중복체크) 호텔 뷔페,퓨전식

 너무 고민이 되어서 이렇게 문의를 드립니다.

휴양지 관광이 처음이라서요.^^;

 

대략 제가 생각하는 일정인데.. 이게 현실성이 있는 것인지 좀 봐 주세요.

 

10일 : 렌트카 찾아서 숙소 이동 (게스트하우스)

       휴식 후 마나가하 섬 투어

11일 : 게스트하우스 체크아웃

        드라이브 후 리조트 체크인 (아쿠아 리조트 생각중)

         렌트카 반납

12일 : 리조트 내에서 휴식 및 시내 쇼핑

13일 : 리조트 체크아웃 후 라운지 이동 혹은 리조트에서 1박추가

         별빛투어

14일 : 04시 출국

 

질문1: 마나가하섬 들어가는 시간을 11시로 생각하고 있는데 오후에 들어가면 사람이 더 적고 한산하다 해서요.

         어느 시간대를 추천하시나요?  그리고 하나정도 투어를 더 넣는다면 어떤게 좋을까요?

   

질문2 : 제가 조용한 곳을 선호하고 애들도 물놀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오래 못 놀아서 아쿠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11일~13일 (2박)을 하면 견적이 얼마정도 인가요? 조식포함 가격도 부탁 드립니다.

 

질문3 : 리조트 체크아웃이 12시라 하면.. 담날 새벽 출국까지 뭘 해야 할까요?

          바로 라운지로 이동해서 짐 맡겨두고 투어 프로그램(별빛) 갔다가 라운지에서 시간보내고 새벽에 공항으로 이동하는게 가능한가요?  아님 그냥 돈이 좀 아까워도 리조트를 3박으로 해서 있다가 가야 할까요?

 

 질문이 너무 많네요.. 죄송합니다ㅜ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좀 알려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profile

    안녕하세요~! 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질문1 : 마나가하섬 들어가는 시간을 11시로 생각하고 있는데 오후에 들어가면 사람이 더 적고 한산하다 해서요. 어느 시간대를 추천하시나요?  그리고 하나정도 투어를 더 넣는다면 어떤게 좋을까요?

     

    답변1 : 네 맞습니다. 11시에 들어가시면 딱 적당하고 좋습니다. 11시 입도 시, 출도는 오후 3시입니다. 다만 들어가자마자 식사를 하실 시간이라 미리 아점을 좀 드시고 가시고 다녀오신 후에 저녁을 푸짐히 드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놀려면 밥 먹을 시간도 아깝습니다. ㅎㅎㅎ 간단한 간식은 섬 중앙의 매점을 이용하여 드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했을 때 투어는 마나가하와 별빛투어만 하시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렌트카로 드라이브도 하시니 북부투어도 안하셔도 될 것 같고, 굳이 하나를 더 하신다면 마나가하를 한번 더 가시거나 오션 스노클링 정도를 추천 드려봅니다.

     

     

    질문2 : 제가 조용한 곳을 선호하고 애들도 물놀이를 좋아하긴 하지만 오래 못 놀아서 아쿠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11일~13일 (2박)을 하면 견적이 얼마정도 인가요? 조식포함 가격도 부탁 드립니다.

     

    답변2 : 견적서는 본 댓글 상단에 “첨부”를 클릭하시면 다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픽업과 샌딩 왕복 비용이 포함된 견적입니다. 픽업과 샌딩을 다른 방법을 이용하실 경우 비용은 조금 더 조정됩니다. 조식은 만 5세 미만까지만 무료라서 전원 금액이 차지됩니다. 조식 진행 여부는 선택이 가능합니다.

     

     

    질문3 : 리조트 체크아웃이 12시라 하면.. 담날 새벽 출국까지 뭘 해야 할까요?

     

    답변3 : 바로 라운지로 이동해서 짐 맡겨두고 투어 프로그램(별빛) 갔다가 라운지에서 시간보내고 새벽에 공항으로 이동하는게 가능한가요?  아님 그냥 돈이 좀 아까워도 리조트를 3박으로 해서 있다가 가야 할까요?

    저는 늘 비용이 좀 들더라도 1박을 더하시라고 추천 드리는 편입니다. 새벽에 공항에서 2시간을 대기하는 것이 생각보다 상당히 힘이 듭니다. 그래서 전날 이른 저녁에 충분히 휴식을 취하는 쪽이 좋습니다. 그래서 별빛투어도 전날 저녁에 다녀오시고, 차라리 이날 저녁에 리조트에서 여유롭게 마지막 밤을 보내시는 것이 더 좋을 수 있습니다. 비용적으로는 라운지를 가시는 것보다 약 10만원 정도 더 소요가 될 겁니다. 그런데 체력적인 부분이나 이동의 번거로움 등을 고려 했을 때 과감히 투자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더 절약하길 원하시면 체크아웃 후 두 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첫째, 짐을 프론트에 맡겨두고 시내에 나가 점심도 드시고 쇼핑 등을 한 후 오후에 다시 아쿠아로 돌아와 짐을 챙겨 라운지로 이동, 라운지의 수영장 등을 이용하거나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합니다.

    둘째, 체크아웃 후 짐을 맡겨두고 리조트에서 식사를 한 후에 라운지로 이동, 역시 위와 동일하게 시간을 보낸 후 새벽에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이상입니다. 어디까지나 저의 제안이니 참고하셔서 최종적으로 일정을 확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

  • ?
    yulsol 2019.09.17 10:48
    혹시 아쿠아 리조트 3박을 할 경우에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조식은 2번만 넣구요.
  • profile

    안녕하세요~! 3박 일정으로 하시고 조식을 드시는 것으로 할 경우, 꼭 3회를 하셔야 합니다. 부분적으로 드시길 원하시면 조식은 빼고 숙박만 예약하신 후 현지에 가셔서 그때끄때 결제하고 드시면 되십니다. 3박 견적서 첨부했으니, 조식 없는 가격은 본 견적에서 식사 비용만 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
    yulsol 2019.09.17 11:33
    정말 죄송합니다만.. 아쿠아2박으로 하고 13일 1박 카노아로 하는 건 어떨까요? 그래도 애들 수영장 미끄럼틀은 한 번 타봐야겠다 싶어서... 카노아 13일 1박 견적도 부탁 드립니다.
  • profile
    김도사 2019.09.17 11:43

    죄송하지만 사이판 메인 호텔들은 1박은 예약이 되질 않습니다. 시내 작은 호텔이나 게스트 하우스 등만 1박 예약이 가능합니다.

  • profile

    댓글을 하나 더 남기신 것 같은데, 삭제 되었네요 ^^ 내용을 기억하고 있어 요청하신대로 견적 드립니다. 오션스노클링에 마나가하 추가는 현지 결제라 견적엔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검토해보시고 궁금한 점 있으시면 또 문의주세요~!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yulsol 2019.09.17 13:39
    그러면 10/9~10/12 (3박, 스탠다드) 카노아로 하고, 10/12~10/14(2박, 오션뷰)을 아쿠아로 할려고 합니다. 둘 다 조식 불포함으로요. 견적 주심 예약 진행 할려구요. 번거롭게 해 드려서 죄송합니다. 체험비용은 사이트에 올려진 금액에서 인원수 곱하면 되는거죠?
  • ?
    yulsol 2019.09.17 13:40
    아이고.. 제가 일정 다시 보고 문의 드린다고 지웠어요! 죄송합니다~ 투어 부분 참고하겠습니다~
  • ?
    yulsol 2019.09.17 14:16
    추가 질문입니다. 아쿠아의 픽업/샌딩 서비스를 편도만 이용해도 금액은 동일할까요? 그리고, 카노아, 아쿠아 모두 디녀쇼가 있는 것 같던데.. 숙박하더라도 추가로 요금을 내야 하는거죠? 디너쇼 관람 시 추가 비용도 좀 알려주세요~
  • profile

    요청하신 내용으로 다시 견적드립니다. 이번엔 투어 견적서를 따로 첨부합니다. 일단 아쿠아는 조식을 빼는 것으로 했으며, 카노아는 조식이 기본으로 포함이라 뺄 수는 없습니다.

     

    별빛, 오션스노클링, 카노아 디너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아쿠리조트 디너쇼의 경우 메인디쉬를 무엇으로 하는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고 선택하시면 예약 도와드리겠습니다.

     

    http://aquasaipan.co.kr/bbs/board.php?bo_table=restaurant&wr_id=5

     

    그리고 픽업과 샌딩, 호텔간 이동, 이 3가지 옵션을 어떻게 선택하시느냐에 따라 각 호텔마다 이동 비용으로 포함되어 있는 20불과 30불이 조정됩니다. 이 부분은 어떻게 하실지를 최종적으로 결정하신 후에 정확한 금액 안내드리겠습니다.

     

    예약을 위해서 몇가지 추가 정보들이 필요합니다. 아래의 실시간 상담 링크로 톡 하나 주시면,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들에 대해 정리해드리고 예약도 도와드리겠습니다. ^^

     

    https://pf.kakao.com/_Sxhkxjj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