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6 16:47
Extra Form
이메일 알림 oz9929@naver.com
선호 주요 일정 (중복체크) 호캉스&휴양,해양 액티비티
여행기간 및 항공편 시간대 12월 중 3박 4일 / 출국 밤비행기 / 귀국 새벽비행기
인원 및 아동 성별 및 나이 성인 2
식사 취향 및 계획 (중복체크) 호텔 뷔페,한식&참치회,서양식,퓨전식

 

추가 특이사항을 남겨 주세요.

(ex. "어르신 두 분을 모시고 갑니다", "아이가 겁이 좀 많아요", "빡빡한 일정도 괜찮아요" 등등)

 

일정이랑 엑티비티+호텔 견적 및 일정 문의 드려요~

  • profile

    안녕하세요! 기입하신 내용을 중심으로 간단히 일정 제안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호텔 & 리조트 제안

    특별히 워터파크를 원하시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카노아 리조트와 피에스타 리조트를 추천드립니다. 시내와 가까운 곳을 원하시면 피에스타로, 가격이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곳을 원하시면 카노아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수영장은 피에스타가 조금 더 넓고, 카노아에는 어른과 아동 모두 이용할 수 있은 작은 슬라이드가 있어서 좋습니다. 선택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임시로 날짜를 정하여 카노아와 피에스타 견적서를 첨부합니다. 위 첨부를 클릭하시면 견적서를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식사 제안

    숙소로 피에스타로 정하시면 아래의 식당들을 방문하시기 좋습니다. 픽업이 가능한 곳들도 있으니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카노아에 묵으실 경우 셔틀이나 온콜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시내로 이동하여 방문해야 합니다. 그리고 카노아와 피에스타 모두 원주민 디너쑈가 있으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한식 - 천지식당 (참치회 & 라임소주) / 남대문, 예원 (다양한 한식)

    미국식 - 하드락 카페, 토니로마스 (아웃백과 비슷한 식당) / 컨츄리 하우스 (스테이크, 파스타) / 부바검프 (새우요리)

    기타 - 카프리쵸사 (이태리) / 스파이시 타이 누들 (태국) / 그랜드브리오 돌핀레스토랑 (퓨전)

     

    # 주요 일정 제안

    3박의 짧은 일정이라 투어는 2~3개 정도만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마나가하섬(혹은 파라세일링 추가)은 꼭 다녀오시길 추천 드리며, 그로토, 오션스노클링과 ATV 투어 중 하나를 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투어 견적 역시 함께 첨부합니다.

     

     

    <첫째날> 체크인 - 휴식 - 그로토 - 휴식

    오후 - 체크인 후 휴식, 그로토

    일단 리조트에 도착하면 충분히 휴식을 취하신 후, 오후에 그로토 투어를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로토 투어엔 북부투어(만세 절벽, 새섬)도 포함되어 있어 상당히 알찬 투어입니다.

    저녁 - 시내 구경 or 휴식

    리조트에 돌아오면 잠시 휴식을 취했다가 시내로 나가 저녁을 드시거나, 피로가 좀 있으시면 그대로 리조트에서 식사도 하시고 충분히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둘째날> 마나가하 or 오션스노클링 - 휴식 - 선셋BBQ

    오전 - 마나가하 or 오션스노클링

    오전에 마나가하나 오션스노클링 중 하나를 진행합니다. 오션스노클링의 경우 930분에 시작하여 250분에 종료되는데, 그 사이에 인당 5불만 추가하면 마나가하도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단 오션스노클링을 진행하는 동안에는 모든 스노클링 장비가 지원되지만, 마나가하를 들어갈 때 그 장비들을 가지고 들어갈 수는 없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가능하다면 가급적 개인장비를 챙겨 오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마나가하 단독 진행시 입도, 출도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마나가하섬 입도 / 출도 시간 (시간 연장시 인당 3불 추가)

    08:40 - 12:00pm / 09:40 - 14:00pm / 11:00 - 15:00pm / 13:20 - 16:00pm

    오후 - 휴식

    리조트로 돌아오시면 잠시 휴식을 취합니다.

    저녁 - 원주민 디너쑈

    위에 말씀드린 대로 원주민 디너쇼를 진행합니다. 해변의 석양도 보고 원주민의 공연도 보면서 저녁 식사를 즐깁니다.

     

    <셋째날> ATV 투어 - 휴식 - 쇼핑

    오전 - ATV 투어

    오전에 조식을 드시고 ATV 투어를 진행합니다. 산악오토바이를 타는 재미도 훌륭하지만 타포차우산을 오르는 동안 멋진 절경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투어입니다.

    오후 - 휴식

    리조트에 돌아오시면 점심을 드시고 바로 휴식을 취합니다.

    저녁 - 쇼핑 및 휴식

    늦은 오후 쯤 시내로 나가 쇼핑을 하시고 저녁도 드십니다. 그리고 출국을 위해 리조트로 이른 저녁에 돌아와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넷째날> 새벽 체크아웃 - 공항으로 이동

     

    이상입니다. 위 제안을 참고하시어 최종 일정을 조율하시면 되겠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문의 게시판이나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