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에 티니안이랑 사이판을 가려고 하는데요. 총 4박 5일로 갔을 때 일정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사실 티니안이 그렇게 좋다고 해서 티니안 물놀이를 좀 많이 하려고 하는데, 이왕 가는 김에 사이판도 들리려고 하는데, 숙소나 일정을 뭘 해야 할지 고민이에요. 혹시 티니안 예약도 하시나요?!

아 인원은 남자 2, 여자 2 커플 여행이에요.

  • profile
    김도사 2019.06.10 12:40

    안녕하세요~^^ 티니안도 정말 좋지요, 좋은 선택이십니다. 4박 5일이면 여유로운 일정은 아니지만 적당한 일정입니다. 티니안에 들어가는 경비행기가 보통 이른 아침에 출발하기 때문에 새벽에 사이판 도착하신다면 피곤하시겠지만 공항에서 대기했다가 바로 티니안으로 넘아가셔서 첫날 오전엔 푹 쉬신 후에 해변에 나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요. 스노클링을 좋아하신다면 티니안 타가, 타촉나 비치에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티니안에도 절벽 낚시나 ATV 등의 액티비티도 가능하십니다.

    그렇게 티니안에서 1박 혹은 2박 정도 지내시고, 바로 사이판으로 넘어오시면 오후엔 선셋크루즈를 가시거나 디너쇼 혹은 시내관광 + 마사지 등 진행하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은 마나가하와 북섬투어, 혹은 그로토와 북섬투어 조합으로 진행하시고, 마지막날 ATV와 자유일정 등을 진행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

     

    티니안 예약을 저희가 직접 운영하고 있진 않지만, 좋은 곳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