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안녕하세요. 몇가지 문의드립니다.

 

1. 리조트를 아직 정하진 못했는데 리조트 보니 식사카드 같은게 있더라고요, 식사카드를 이용해서 리조트 음식을 먹는게 좋을지 외부에서 식사를 하는게 좋을지 고민이 됩니다. 어떤게 나을까요.

 

2. 초등학생 2명이 있는데 물놀이를 아주 좋아합니다. 수영장이 잘 되어 있는 숙소 추천 부탁드려요.

 

3. 여기 포스팅에서 렌트카가 전일 필요 없다고 하던데 다른 방식의 이동이 불편하지는 않나요?

애들 대리고 다니기 힘들어서 해외여행 가면 항상 렌트카를 이용했었거든요.

 

답변 기다릴께요. 수고하세요~ 

  • profile
    김도사 2019.07.05 17:16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들에 대해 간단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1. 문의하신 식사 카드는 골드 카드라고 합니다. 골드카드가 있는 리조트는 월드와 PIC, 켄싱턴 호텔이 있는데요, 리조트 안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으실 경우 외부 식당을 이용하는 것과 금액적으로는 거의 차이가 없다고 보시면 되고, 골드가 살짝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잘 판단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

    2. 월드나 PIC처럼 전용 워터파크 시설이 있는 곳을 이용하시면 아쉬움 없이 맘껏 물놀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사이판에서는 바로 바로 직접 운전이 가능하다는 부분 외에는 렌트카가가 가긴 장점이 많진 않습니다. 셔틀이나 온콜 등을 이용하셔도 이동에 큰 불편은 없습니다. 금액적인 부분을 감안할때 렌트카보다는 다른 이동 수단들이 더 경제적입니다.

    감사합니다. ^^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