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2 22:14
Extra Form
이메일 알림 eunki.im@samsung.com

안녕하세요

문의 드립니다.

 

18일에 출발해서 카노아에서 머물다가 21일에 나와 22일 비행기를 타려고 합니다.

 

21일 점심먹고 체크아웃 후 수영장 등 이용하다가 저녁쯤 가서 마사지 받고 쉬다가 공항으로 가려고 합니다.

 

아이 2명하고 가는데.. 마사지 받을 동안 아이들은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마사지 이후 쉬는 것은 쇼파가 있는지 누워 쉴 공간 등등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성인 1명 마사지, 아이2명 쉬다가 공항드랍으로 비용은 얼마나 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profile
    김도사 2019.08.13 08:54
    안녕하세요~^^ 자녀분들이 어릴 경우, 마사지 샵에서 쉬는 시간이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 샵의 마사지 베드와 쇼파 등에서 휴식을 취해야 하고, 따로 놀이 시설 같은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녀분이 2명이기 때문에 마사지도 부모님 한분이 먼저 받고 번갈아 가며 아이를 돌봐야 하실 수 있습니다. 자녀분들이 바로 잠을 잔다거나 한다면 크게 문제가 없겠지만, 만약 잠을 못자거나 놀고 싶어한다면 편히 계시지 못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 공항 샌딩 비용이 성인 인당 45불이고, 아동은 휴식과 샌딩만 이용할 경우 15불이라, 고객님 가족의 총액이 120불 가량 되기 때문에, 저는 개인적으로 마사지 + 샌딩보다는 차라리 카노아에서 1박을 더하시는 것이 심적으로나 체력적으로 더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게다가 체크아웃 후 수영장은 이용하실 수 없는 문제 등도 있기 때문에, 21일은 카노아에서 충분히 휴식을 취하시고 수영도 하시고, 시내도 잠깐 나가서 귀국 준비 등도 하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