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남태평양 바다 중간에서 선셋을 보며 낚시를 즐기는 투어인데요, 밤 낚시를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저는 설렘 반 걱정 반 ┏(;-_-)┛

3시간가량 바다에 있는다고 해서 멀미약을 미리 챙겨 먹고 갔습니다.

선박에 도착해 배를 찾았습니다. 타고 나갈 배가 투어에 맞게 개조를 해서 그런지 멋져 보이진 않았어요. 하지만 투어에 최적화 된만큼 안전하고 튼튼하게 잘 만들어졌을꺼라 생각됩니다. o(^-^)o

여행객이랑 가이드와 현지 스태프들까지 해서 약 스무 명 정도 꾀 많은 인원이 함께 출발했습니다.

올라타면 배에 이미 낚싯대가 정렬되어 꽂혀 있는데 보고 있자니 은근히 설렙니다. ㅎ

출발~ (/ㅡ_-)/~

이런 여유로운 분위기 너무 좋아요. 서로 수다 떨면서 바다로 고고~

출발했을 때가 6시 좀 안되었던 것 같은데 타자마자 도시락을 나눠줍니다.
딱 보니 히마와리 도시락! 히마와리 도시락 아시죠? 그날그날 만들어 판매하는 신선한 도시락~!

☞ 히마와리 도시락 포스팅 보기

저는 배가 고프지 않아서 나중에 먹으려고 챙겨 뒀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낚시할 마음에 정신이 팔려서 배가 안 고팠던 것 같아요. s( ̄▽ ̄)/

이리저리 다니면서 스태프들이 준비하는 것들 구경하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낚시채비를 위해 먹이도 다듬고 낚싯대도 하나하나 점검 및 정비하고 카메라 들고 옆에 서있으니 막 설명을 하는데 영어 울렁증이 있어서 뭔 소린지 모르고 그냥 고개만 끄덕끄덕 ㅎ

정말 멀리 나갑니다. 어디까지 가는거지.. 라고 생각할 정도로 많이 나가요.
가는 중간에 그 외 자연방파제라고 바다 중간에 파도치는 곳 알죠? 그곳을 피해서 돌아가는데 바라보고 있으니 아찔하더라고요.

놀라운 사실,
보트를 타고 멀리까지 나와서 높은 파도를 즐기며 서핑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네요.
인간의 대단함!~ (^o^)b

낚시 포인트로 이동 중에 해가 지며 선셋이 드리웁니다. 남태평양 바다 한 중턱에서 주홍빛 맑은 선셋을 바라보고 있으니 극한 감동이 휘몰아치더군요. O( ̄▽ ̄)o

선셋을 보며 사진도 찍고 수다도 떨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셋 피싱 투어는 배 타고 이동하는 시간이 꾀 길거든요, 하지만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맑은 공기와 쫙~ 펼쳐지 블루빛 바다 그리고 시원한 바람,

함께하는 가족이나 지인들과라면 잊지 못할 추억꺼리가 만들어지는 순간이 되실껍니다. o(^-^)o

배가 멈추고 낚시를 해도 된다는 신호가 떨어졌습니다.
기대감에 부풀어 낚시대를 잡고 낚시 시작~

두근두근.

엇 입질?

올리니 꽝...

또 꽝..

젠장... ┌(ㆀ_ _)┐

뒤에서 옆에서는 환호성이 터집니다. s( ̄へ ̄ )z

아.. 나도 손맛 좀 보고 싶다.. ('⌒')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낚시를 하다 보니 금방 캄캄해졌습니다. 허... 불빛이 있는 배를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안 보이네요.
꾀 멀리 나와서 바다 수심도 깊을 것이고 주위는 아무것도 안 보이고 솔직히 조금 무서웠습니다. ㅎ
안 그런 척 낚시에 열중!~

여행객들이 조용해지면 고기가 안 잡히고 있다는 건데 그러면 포인트를 이동합니다.
그렇게 한 4~5번 이동하면서 낚시를 했던 것 같아요.

앗!

좋단다.. ㅎ

결국 다른 분들 몇 마리씩 잡으실 때 저는 작은거 딱 한 마리 잡았습니다. ┏(;-_-)┛

지난번 호핑 땐 꽝이었는데 이걸로 위안 삼아야겠네요. 힝~

잡은 생선은 즉석에서 구워 주십니다.
불에 직접 굽다 보니 겉이 좀 타서 없어 보이는데 속살은 아주 맛있습니다.

살을 크게 발라 소스에 톡 찍어서 먹으면 담백한 것이 아주 그냥 입에서 살살 녹아요.

(정글의 법칙에서 먹방 때 왜들 그렇게 맛있게 먹는지 알겠슴 ㅋ)

낚시는 시간 잡아먹는 하마 같아요. 시간이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2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네요.

마무리하고 다시 육지로 갑니다.

꾀 멀리 나왔기 때문에 가는 길도 시간이 그만큼 걸려요.
설레고 긴장된 마음으로 바다에 들어왔다면 육지로 가는 지금은 뭔가 후련하고 마음이 편안합니다. o(^-^)o

사이판 바다의 밤바람, 지인들과의 수다, 돌아오는 바닷길 아깝지 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선박에 도착하니 어둡고 사람도 없고 ㅎ 우리가 마지막인가 봅니다.

마치 바다에서 하는 모든 투어를 마지막으로 정리하며 들어오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ㅎ

사이판 바다 중간에서 선셋을 보며 낚시를 즐기는 낭만 투어로 묘하게 감성을 자극합니다.

무엇보다 오고 가는 시간이 길어 배 타고 드라이브하는 기분 최고였습니다.
사이판에서의 색다른 이색 경험을 체험하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에서라도 대어를 낚아 보리라... [( ̄. ̄)]zZ

☞ 선셋 피싱 투어 상세 안내

1. 사이판 와이파이 3가지 이용방법

사이판의 주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사용자가 많거나 이용하는 위치에 따라 와이파이가 잘 안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행객들이 외부에서도 인터넷을 사용할 겸 미리 준비해 오시는데요, 여러 방법들 중 주로 ...
    Date2019.07.16 Category꿀팁 By충쌤
    Read More
  2. 사이판엔 한식당이 많아요~ 천지 식당 고고!

가라판 시내에 위치한 천지 한식당에서 저녁을~ (/ㅡ_-)/~ 이번 사이판에 와서 한식당만 5군 대 정도 이용한 것 같은데... 사이판까지 가서 한식을 찾냐고요? 모르시는 말씀, 타지에서 한식을 먹는 맛은 같은 메뉴라도 국내에서 먹는 것보다 더욱 맛있게 느껴...
    Date2019.06.26 Category여행기 By충쌤
    Read More
  3. 사이판 북부의 관광 스팟을 돌아봤어요~

사이판에서 관광 투어로는 크게 두 가지가 있어요. 북부 지역을 돌아보는 '사이판 아일랜드'와 남부 지역을 돌아보는 '정글 투어'가 있습니다. 두 가지 모두 사이판을 나들이하듯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보통 관광투어는 최소 인원이라는 ...
    Date2019.06.24 Category여행기 By충쌤
    Read More
  4. 밤 낚시 투어 있는거 아시나요?~

선셋피싱 투어는 시작된 지 그리 오래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투어래요~ 사이판 남태평양 바다 중간에서 선셋을 보며 낚시를 즐기는 투어인데요, 밤 낚시를 한 번도 해 본 적이 없는 저는 설렘 반 걱정 반 ┏(;-_-)┛ 3시간가량 바다에 있는다고 해서 멀미약을 미...
    Date2019.06.15 Category여행기 By충쌤
    Read More
  5. 카노아 리조트에서 디너쇼 보고 왔어요~

특별히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족스러운 하루 일정을 마치고 카노아 리조트로 고고~ (/ㅡ_-)/~ 카노아 리조트에서 스페셜 한 저녁식사를 하며 사이판의 멋진 선셋과 함께 현지인들의 디너쇼를 구경하는 '카노아 디너쇼'에 왔습니다. s(...
    Date2019.06.11 Category여행기 By충쌤
    Read More
  6. 월드 리조트 / 슈페리어 오션뷰(리노베이션)

월드 리조트는 PIC 리조트와 함께 액티비한 물놀이 시설과 다양한 콘텐츠로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인기 리조트입니다. 두 리조트 모두 훌륭한 리조트지만 굳이 차이점을 찾는다면, PIC 리조트 VS 월드 리조트 외부 시설은 PIC 승!~ 룸 컨디션은 월드 승!~ s...
    Date2019.06.03 Category꿀팁 By충쌤
    Read More
  7. 그루토 동굴에서 스노쿨링을~

사이판은 바다색뿐만 아니라 바닷속도 끝내줍니다. 그래서 전 세계 다이버들이 '다이빙의 성지'라고 부르며 다이빙을 하기 위해 모여듭니다. 그중에서도 특별히 사이판의 '그루토 동굴'은 가장 잘 알려진 다이빙 스팟이예요. 위의 지도 보시면 육지에서 바다까...
    Date2019.06.02 Category여행기 By충쌤
    Read More
  8. 사이판 북쪽엔 아름다운 윙 비치가 숨어있어요.

렌터카를 타고 북쪽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사이판 북쪽에는 자살절벽, 그로토 동굴, 새섬 전망대 등 관광 포인트들이 있어요. 사이판 아일랜드 투어를 하시면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편하게 관광하실 수 있고 저희는 구석구석 둘러 보기 위해 따로 차량을 이용...
    Date2019.05.27 Category여행기 By충쌤
  9. 사이판 남대문 한식당

사이판에 유명한 한식당이 5군 대 정도 있는데요, 그중에서 현지에서 일하시는 한국분(아재)들이 추천하는 곳이 있었습니다. 가라판 시내에 있는 '남대문' 시장이 아니라 식당 ㅋ 식당 사장님이 매우 친절하기로 유명하고 음식도 맛있다고 하니 뭐 이 정도믄 ...
    Date2019.05.25 Category여행기 By충쌤
    Read More
  10. 바닷속을 걷다, 씨 워커~

바닷속을 걸어 다니며 해저를 구경하는 신박한 투어가 있었으니... 바로, 바닷속을 보고 걷는 씨 워커!~ s( ̄▽ ̄)/ 시원한 바닷 바람이 마음을 설레게 하네요. 보트는 빠른 속도로 곧장 바다 중간에 정착시켜 놓은 배로 이동했습니다. 주위에 보니 마나가하 섬...
    Date2019.05.24 Category여행기 By충쌤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
rhwlsghkcocndgus XE1.9.8.2 GARDEN1.2.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